번호 | 3 | 작성자 | 관리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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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| 2017-05-08 | ||
제목 | 사무자동화 향상과정 | ||
내용 |
사무자동화 교육과정 안내
●강좌명: [재직자] 사무자동화 향상 과정 ●수강자격 : -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- 카드 미소지자(일반인) ●교육목적 : 부서(팀) 구성원들이 본연의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문서관리, 문서작성, 데이터 관리, 사무자동화 관리운용 등 조직 내부와 외부에서 요청하거나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고 관리하는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. ●모집 기간 및 인원 : 2017.05.08. ~ 2017.06.08.(목) 각 회차당 선착순 20명 ●교육 기간 : **평일반(월~금반)** 1회차(19:00~21:00): 2017.05.22.~2017.06.02.(총 10회) 2회차(19:00~21:00): 2017.06.12.~2017.06.23.(총 10회) **주말반(토~일반)** 오전반(10:00~12:00): 2017.06.10.~2017.07.09.(총 10회) 오후반(13:00~15:00): 2017.06.10.~2017.07.09.(총 10회) ●교육비 : 223,160원(교재비 포함) - 본인 부담금 상이(10%~100%까지 정부 지원), 사전 문의 필수 - 카드 미소지자(일반인)는 교육비 전액 부담 ●제출 서류 : 신분증 사본, 내일배움카드 사본 - 방문, 이메일(suhjiye@sart.ac.kr), 팩스(02-391-1282) 로 제출 가능 ●접수 방법 ① 전화상담(본인부담금 확인) ② 홈페이지 접속(http://hrd.sart.or.kt) 후 과정접수 ③ 제출서류 제출 ④ 본인 부담금 없을 경우 -> 접수 완료 본인 부담금이 있을 경우 -> 내일배움카드 소지 후 학교에 방문하여 수강료 결제 -> 접수 완료 |